2019 UPS 아시아 태평양 온라인 구매 동향(Pulse of the Online Shopper) 연구

글로벌 온라인 소매 판매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전자 상거래 혁신의 최전선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 인구가 급증하면서 고객의 수요가 더욱 세분화되고 기대치가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은 기민하고 신속하게 적응하여 그에 부응해야 합니다.

UPS는 온라인 구매 동향(Pulse of the Online Shopper) 연구는 구매 전부터 배송 후까지, 온라인 쇼핑객의 일상적인 구매 습관에 대해 깊이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쇼핑객은 어떻게 제품을 조사하는가? 쇼핑객이 기다릴 수 있는 최대 배송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쇼핑객이 원하는 소매업체의 반품 정책은 무엇인가? 쇼핑객을 일반 고객에서 단골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2019 아시아 태평양 종합 요약

2019 온라인 구매 동향(Pulse of the Online Shopper) 연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주요 4대 시장인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홍콩, 한국의 고객 구매 습관에 초점을 맞추고 잇습니다. 2019년 설문조사에서는 B2C(기업 대 소비자) 동향뿐 아니라, 최초로 B2B(기업 대 기업) 구매자의 온라인 쇼핑 습관에 대한 고유하면서도 상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늘날 온라인 소매 지형을 형성하고 있는 세 가지 주요한 측면과, 이러한 측면이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도 알아봅니다.

·       가시성: 제품 세부 사항, 배송비, 배송 시간 또는 반품 정책 등 고객은 전체 구매 경로를 분명하게 파악하고 싶어 합니다.

·       인센티브: 특정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만이 쇼핑객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을 구매로 이끌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고객 맞춤 서비스: 스트레스와 바쁜 일정 속에 갇힌 오늘날의 고객은 소매업체로부터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제공해주는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downloadnow.png

최신 정보 확인

이메일 특가 행사, 정보 및 업계 소식을 받아보고 최신 동향을 파악하여 더 편리한 발송 환경을 만들어보십시오. 환경설정은 언제든지 원하는 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